지유, 운동화처럼 편안한 '마시멜로 펌프스'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가 폭신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가성비의 ‘마시멜로 펌프스’를 선보인다.
작년 9월 국내 론칭한 지유는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백, 슈즈 등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지퍼나 끈이 없고 발등이 패인 여성용 구두를 뜻하는 ‘펌프스’는 지유의 인기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마시멜로 펌프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발 쿠션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3~5cm의 힐 높이에도 발가락부터 발 뒤꿈치까지 감싸주는 쿠션이 충격과 마찰을 흡수해 오래 서 있어도 편안하며, 발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는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많이 걸어도 발에 피로감이 덜하다. 먼저 출시된 일본에서 작년 고객 17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87%의 응답자가 편안한 착용감에 만족했으며 ‘운동화만큼 편한 구두’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지유는 각자 개성에 맞는 구두로 스타일을 연출할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뾰족한 앞코와 힐 모양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마시멜로 포인트 펌프스’는 베이지와 블랙 외에도 비비드한 옐로우, 핑크, 퍼플, 블루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마시멜로 라운드 펌프스’는 둥근 앞코와 힐 모양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며, 베이지, 블랙, 오렌지, 옐로우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2만9900원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사이즈는 225mm부터 250mm까지 5mm 단위로 출시된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마시멜로 펌프스’는 패션 브랜드의 구두는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린 상품으로, 구두를 신을 때마다 발이 아픈 것을 감수해야 했던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준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다채로운 색상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만큼, 봄 시즌을 맞아 포인트를 주고 싶은 대학생부터 걸어 다니는 업무가 많은 직장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유는 굽높이 3~5cm대의 펌프스뿐만 아니라 낮은 굽의 ‘마시멜로 포인트 플랫슈즈’도 1만9900원에 선보이고 있다. ‘마시멜로 펌프스’와 ‘마시멜로 포인트 플랫슈즈’ 모두 GU 잠실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