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국밥 브랜드 육수당, 봄 신상 메뉴 2종 출시


입력 2019.03.06 17:37 수정 2019.03.06 17:37        최승근 기자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봄을 맞아 국밥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봄 신상 메뉴는 ‘고깃집 된장국밥’과 ‘해물삼겹 순두부국밥’으로 된장과 순두부라는 익숙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별한 국밥 메뉴다.

‘고깃집 된장국밥’은 한촌설렁탕의 노하우가 담긴 소사골육수에 우삼겹, 달래, 국산콩으로 만든 세 가지 된장을 넣어 깊은 맛이 일품이다. ‘해물삼겹 순두부국밥' 역시 소사골육수에 양념장과 각종 해물, 우삼겹이 들어가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육수당은 이번 신메뉴가 된장찌개, 순두부찌개로 많이 먹는 된장과 순두부를 가지고 국밥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만큼 국밥을 좋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신메뉴와 함께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고깃집 된장국밥’과 ‘부추듬뿍 수육무침’을 세트로도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육수당에서는 다양한 국밥을 즐길 수 있도록 전국 유명 국밥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신메뉴도 특별한 국밥을 고객들에게 선보이자는 취지에 따라 개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메뉴가 미세먼지 가득한 일상에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