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일본 대표 패션브랜드 ‘온워드 카시야마’ 전문관 오픈
ICB, 23구, 자유구, 쿠미쿄쿠 등 총 4개 브랜드 약 5000종 입점
SSG닷컴 해외직구 상품 3년 만에 5배 늘어…매출도 60% ‘껑충’
SSG닷컴이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에서는 최초로 일본 대표 패션브랜드 ‘온워드 카시야마’와 손잡고 해당 브랜드 전문관을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온워드 카시야마는 ‘23구’를 비롯해 ‘질샌더’, ‘조셉’ 등 100여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대표 패션기업이다.
이번에 온워드 카시야마 전문관으로 입점하게 된 브랜드는 ‘ICB’, ‘23구’, ‘자유구’, ‘쿠미쿄쿠’ 등 총 4개로, 약 5000종의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을 SSG닷컴에서 선보이게 된다.
23구는 ‘세대와 시대를 넘어 오래도록 사랑받는 편안한 옷’을 모토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며, 자유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옷으로 유명한 온워드 카시야마의 대표 브랜드다. ICB와 쿠미쿄쿠 역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크게 유행을 따르지 않으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본에서도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예중 SSG닷컴 백화점상품팀 바이어는 “갈수록 높아지는 국내 소비자의 해외 직구(직접구매) 수요에 맞춰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유명 브랜드의 입점을 계속해서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온워드 카시야마의 경우도 공식적으로 SSG닷컴을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도입 배경을 밝혔다.
한편, SSG닷컴은 이번 온워드 카시야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입점 브랜드 10% 할인 판매와 함께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