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크네스, 민감성 피부 위한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출시


입력 2019.05.14 18:02 수정 2019.05.14 18:03        이은정 기자
아크네스(Acnes)가 고보습 수분크림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인다. ⓒ아크네스 아크네스(Acnes)가 고보습 수분크림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인다. ⓒ아크네스

아크네스(Acnes)는 민감성 피부의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 공급과 진정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아크네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젤 크림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보습 크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세라마이드와 병풀 추출물, 글리세린 등 보습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았다. 특히 판테놀을 2.5% 함유해 푸석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감을 준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은 민감 피부지만 수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론칭한 제품으로, 3가지 주요 성분이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수분 크림”이라고 말했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을 비롯한 더마 릴리프 라인은 전국 주요 헬스앤뷰티스토어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