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 7만명 몰려
900인치 스크린에 대회 실시간 중계
관람객에 ‘듀얼 스크린’ 활용법 소개
900인치 스크린에 대회 실시간 중계
관람객에 ‘듀얼 스크린’ 활용법 소개
LG전자는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LG V50 씽큐(ThinQ) 게임 페스티벌’에 약 3만5000명의 관람객이 다녀갔으며 이날까지 총 7만명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약 2300㎡ 규모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카펫으로 덮어 특설전시장을 만들고 넷마블·넥슨·에픽게임즈·슈퍼셀 등 게임사와 이동통신 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의 전시부스를 마련했다.
무대 중앙에는 900인치 크기의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경기 장면 등 대회 실황을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LG전자는 유튜브·아프리카 TV·네이버 TV·카카오·넷마블·KBS myK앱·KT e-Sports 라이브(5G) 등 7개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 서비스도 제공했다.
LG전자는 게임 체험존 외에도 ‘듀얼 스크린으로 홈 트레이닝 100% 즐기기’ 등 일상생활에서 듀얼 스크린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눠 쓸 수도 있다.
최근 미국 매체 포브스는 “듀얼 스크린은 폴더블폰과 비교해 훨씬 낮은 가격으로 폴더블폰의 장점을 충분히 제공한다”며 “현재로서 가장 현실적인 폴더블폰”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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