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은 피부에 우아하고 포근한 플로럴 향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바디 샤워젤과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3단계 향기 노트의 레이어링으로 풍성한 플로럴향을 담아내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에 은은하게 퍼지는 우아하고 포근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탑 노트의 달콤한 과즙향 뒤에 작약과 장미, 자스민으로 블렌딩된 미들노트의 신선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베이스노트의 머스크향이 포근한 잔향을 선사한다.
또한 2종 모두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벚꽃추출물)과 다마스크장미꽃수를 주요 공통 성분으로 함유해 피부를 보다 윤기 있고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향기롭게 케어할 수 있는 퍼퓸 바디케어 제품”이라며 “여름철 산뜻하고 향기로운 바디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의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은 주요 성분인 벚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보다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이번 바디케어 2종 출시를 통해 총 8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