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BI저축은행, 12개월마다 자동 우대금리 제공 'SBI회전 정기예금' 출시


입력 2019.10.02 09:50 수정 2019.10.02 09:57        배근미 기자

회전주기(12개월)가 돌아올 때마다 자동으로 우대금리(0.1%) 제공

예금 재예치 따른 번거로움 없애고 일반 정기예금보다 고금리 혜택

회전주기(12개월)가 돌아올 때마다 자동으로 우대금리(0.1%) 제공
예금 재예치 따른 번거로움 없애고 일반 정기예금보다 고금리 혜택


 SBI저축은행이 12개월 마다 자동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SBI회전 정기예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12개월 마다 자동으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SBI회전 정기예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SBI저축은행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고객 편의 및 혜택에 중점을 둔 정기예금 상품 'SBI회전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SBI회전 정기예금'은 12개월(회전주기)마다 자동으로 실질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돼 예금 재예치에 대한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일반 12개월 기준 정기예금보다 더 높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 혜택 역시 함께 높였다.

회전주기(금리가 변경 적용되는 주기, 12개월) 마다 자동으로 실질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예금 재예치에 대한 번거로움을 없애고 일반 12개월 정기예금 상품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12개월 이후 상품을 중도해지하더라도 우대금리를 제외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중도해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혜택은 한층 높였다.

SBI회전 정기예금은 SBI저축은행 전국 20개 지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내 금융사들이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들의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며 “타 금융사들과 차별화된 상품과 파격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