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회 연속 획득

조재학 기자

입력 2019.12.02 13:30  수정 2019.12.02 13:30
김성국 한국가스공사 도시가스영업부장(왼쪽)과 고호준 가스공사 도입영업본부장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취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는 2일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에너지 공기업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2016년에 이어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가스공사는 이번에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채희봉 가스공사 사장은 “이번 SQ 인증 2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철저한 서비스경영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CS 혁신활동에 매진하겠다”며 “고객과 국민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