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제일제당 ‘비비고’, PGA투어에서 K-푸드 전파


입력 2020.02.03 08:58 수정 2020.02.03 08:58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비고' 브랜드를 앞세워 PGA투어에서 K-푸드의 맛과 가치를 적극 알렸다.


CJ제일제당은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까지 닷새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WMPOPGA투어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비고 부스’에서는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미니완탕, 왕교자 등 비비고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사전에 준비한 10,000인분의 음식이 갤러리들의 큰 호평을 받으며 모두 소진됐다.


비비고 만두를 맛 본 갤러리 중 텍사스 출신의 사라 스펠츠는 "고기와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맛"이라며 "비비고 만두 덕분에 이번 PGA투어 관람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현지 갤러리들에게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만두를 제공하고, 한식의 건강한 맛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의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