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한항공, 인천 용유초등학교 졸업생에 장학금 전달


입력 2020.02.03 10:47 수정 2020.02.03 10:47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2009년부터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하늘사랑 영어교실’ 운영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관계자가 지난달 31일 인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한항공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지난달 31일 인천시 중구 소재 용유초등학교 졸업식에서 올해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 날 졸업식에서는 넉넉하지 않은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밝고 건강하게 자란 모범 졸업생 3명에게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9년부터 인천 용유초등학교 학생들과 인연을 맺어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인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나눔활동으로 자리 잡는데 기여했다.


이 날 졸업식 행사에 참석한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직원들은 “용유초등학교 졸업생을 위해 마음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항공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은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의 나눔경영 철학에 의해 꾸준히 실천되고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국내외적으로 지역사회와 연계해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