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호수의나라수오미, ‘소프트 메이트 미용티슈’ 출시


입력 2020.04.06 13:41 수정 2020.04.06 13:4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먼지 적고 화학성분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국산 고품질 피부용 위생 섬유 원단, 클라라 스킨쎌 원단 사용

소프트 메이트 미용티슈 ⓒ호수의나라수오미

아기 물티슈 ‘순둥이’ 제조‧판매기업 호수의나라수오미는 ‘소프트 메이트 미용티슈’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소프트 메이트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5FREE(무형광, 무향, 무잉크, 무방부제, 무 포름알데히드) 테스트를 마쳤다. 또, 100% 국산 고품질 피부용 위생 섬유 원단인 ‘클라라 스킨쎌’로 만들어졌다.


소프트 메이트 미용티슈는 메이크업 클린징때 화장솜 대신 쓸 수 있다. ‘부드러운 미용티슈’로 100% 국내산인 클라라 스킨쎌 원단을 사용한다.


이 원단은 고품질 피부용 위생 섬유 원단으로 특허출원된 원단이다. 클라라 스킨쎌은 특허 출원 기술이 적용된 100% 국내산 원단으로 피부에 편안한 촉감을 제공한다.


특히 먼지가 적은 부드러운 섬유티슈로 메이크업 및 클렌징 때 화장솜 대신 쓸 수 있다. 텐셀이 함유된 100%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순하고 부드러우며, 자연에서 100% 생분해되는 자연친화적인 원단이다.


소프트메이트 미용티슈는 갑티슈 형태로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고, 사용자 편의에 따라 접거나 잘라 쓸 수 있는 편리성도 적용됐다.


수오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 전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