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위한 프라이빗 제주여행 기획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돼 있던 제주의 관광업계들이 다시 활기를 불어넣으며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다. 제주도에서 머무는 것만으로도 제주의 자연을 경험하고, 프라이빗하게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숙소인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도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약 13만2000㎡의 넓은 부지에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모두 단독빌라형으로 지어졌다. 남쪽으로 한라산이 솟아있고 북쪽으로 알작지와 이호테우 해변풍경이 파노라마뷰로 펼쳐지며 제주 최고의 노을과 야경을 볼 수 있다. 시즌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꽃을 심은 넓은 꽃밭이 방문객 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해외여행지처럼 오직 둘만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는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인 캠퍼트리’ 패키지를 론칭한다.
이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단독빌라형 패밀리 스위트 2박(조식포함) ▲제주 자연으로부터 얻은 청정원료로 만든 릴랙스인제주 트레블 키트 ▲로맨틱한 밤을 위한 웰컴와인& 치즈 플레이트와 미니바 서비스 ▲제주도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레스토랑 이용권 ▲렌터카 중형차 48시간(호텔내인수, 고급자차포함)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활기찬 봄을 맞아 캠퍼트리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모든고객에서 런치, 디너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고사리로 만든 소스의 캠퍼트리 햄버거 스테이크와 상콤 한 한라봉 닭가슴살 샐러드, 그리고 제주도의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캠퍼트리 시그니처 신메뉴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곧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5일 양일간 레스토랑 런치, 디너 메뉴 50% 할인 혜택과 어린이날 선물로 제주도에 살고있는 멸종위기종 5마리 새 캐릭터 버디프렌즈의 알록달록 캐릭터 굿즈 선물세트 판매한다.
이밖에 5월 5일 부모님과 함께하는 보물찾기 등 어린이날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