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남양유업,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5.08 08:52 수정 2020.05.08 08:5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남양유업 ⓒ남양유업

남양유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항상 나의 편에서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과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는 친구들, 그리고 직장 동료들까지 소중한 분들께 감사 선물을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및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남양유업의 ‘맛있는 두유 GT’ 및 ‘하루근력 스틱’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작지만 감사의 선물을 대신 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계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집에서 참여가 가능한 간단하면서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