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와 함께 하는 서머패키지, 라운지카페‧바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서머칵테일
7층 ‘로맨틱 캠핑존’, 8층 야외 테라스 ‘유럽풍 피크닉’ 도심 속 프라이빗 휴가 제안
객실 내 휴대용 런닝머신 대여서비스부터 프라이빗 피트니스 이용제로 안전한 휴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도심 속에서의 탈출을 느낄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제안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여름 패키지로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를 출시, 6월 19일 부터 8월 31일 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캠핑을 테마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코너스위트 등 총 4타입으로 구성됐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르 살롱’에서 스타벅스 스틱커피VIA 제품을 활용해 만든 커피 무알콜 칵테일 2잔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투숙기간 중 이용 가능한 중식당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메뉴 이용권과 일정 금액이 담긴 스타벅스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캠핑체어(그린 색상)를 제공하며 마크 다모르에서의 나잇아워 혜택이다.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로 바텐더가 자체 개발한 칵테일 2잔과, 기존의 스위트 혜택인 애프터눈 티세트 2인권과 조식 2인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위트 타입 이상 이용 고객의 경우, 객실 내 캠핑존 세팅을 추가로 요청시 객실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북유럽 감성의 정수,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텐트와 용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 20객실 한정)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캠핑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타입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호텔 7층을 ‘로맨틱 캠핑존’으로, 8층 야외 테라스 및 연회장 로비 포이어 공간을 오픈해 캠핑아이템들로 구성해 프라이빗 휴가를 제안할 예정이다. ‘로맨틱 캠핑존’에서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힐링의 시간을 즐기며 인증샷을 남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5월 28일부터 6월 15일 기간 내 예약고객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테이 킷 (PVC백&타올)을 선착순 150명에게 추가증정하며 홈페이지 예약 시에는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주중(일~금요일) 투숙 시에는 노르디스크의 액세서리 폴라베어 키링)2개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레스케이프호텔 영업지원팀 장경일 팀장은 “올 여름 휴가를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여름 패키지는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맞춰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 호텔이라는 새로운 브랜드협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캠핑 아이템, 스틱커피를 활용한 칵테일 제공 등 호텔에 방문한 고객이 다양한 경험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