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F9, 미니 8집 ‘글로리어스’로 7월 6일 컴백 확정


입력 2020.06.22 09:18 수정 2020.06.22 09:1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이 7월 6일 컴백한다.


SF9는 내달 6일 새로운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는 지난 1월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 이후 약 6개월만의 컴백이다.


새 앨범명은 ‘글로리어스’(9loryUS)로 지난 첫 정규앨범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SF9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찬란한 순간을 그릴 예정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리어스 : 프롤로그’(9loryUS : PROLOGUE)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태양이 달에 의해 가려지는 ‘금환일식’ 상태가 되자 악몽을 꾼 듯 일어나는 인성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가려진 태양처럼 빛을 잃어가고 있는 SF9 멤버들의 얼굴이 차례로 등장하여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금환일식은 태양이 달에 의해 가려져 가장자리 부분만 금가락지 모양으로 빛나는 일식으로 우리나라에서는 1948년에 마지막으로 관측됐을 정도로 보기 드문 자연현상이다. 금환일식을 소재로 한 다소 어두운 분위기의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새 앨범명에 담긴 찬란한 순간을 앞으로 어떻게 그려나갈지 예측하기도 했다.


지난 활동 당시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로 음악방송 첫 1위를 달성하는 등 상승세를 보인 SF9이 이번 앨범으로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관심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