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KB WELCOME PLUS 전세자금대출' 출시


입력 2020.07.01 10:14 수정 2020.07.01 10:14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KB국민은행 모델이 국내 거주 외국인 및 외국국적동포 고객을 위한 KB 웰컴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모델이 국내 거주 외국인 및 외국국적동포 고객을 위한 KB 웰컴 플러스 전세자금대출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일 국내 거주 외국인 및 외국국적동포 고객을 위한 KB 웰컴 플러스(WELCOME PLUS) 전세자금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신규대출일 기준 비자 유효기간이 3개월 이상이며 국내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외국인 및 외국국적동포로서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다.


대출금액은 임차보증금액의 80% 이내로 최대 2억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2.47%다. 대출기간은 최대 2년으로 임대기간 연장 시 매회 2년 단위로 최장 10년 이내 연장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외국인등록증 또는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고증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 ▲계약금 5% 이상 지급 영수증 ▲외국인등록사실증명 또는 국내거소신고사실증명 ▲재직증명서 및 소득서류 등을 지참하여 전국 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국내에 장기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의 주거안정을 위해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금융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주거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