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도 감탄한 이경규 ‘지식’


입력 2020.08.10 21:40 수정 2020.08.10 17:33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개는 훙륭하다' ⓒKBS '개는 훙륭하다' ⓒKBS

이경규가 강형욱 수제자다운 전문가 포스를 발휘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10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커플 브레이커, 파괴, 마운팅, 돌격 등 복합적인 문제를 지닌 불도그 뚱이를 만난다. 이경규 역시 불도그를 키우고 있는 반려인으로서 견종에 대한 남다른 지식을 뽐낸다.


제작진은 “고민견을 만나러 간 이경규는 격한 고민견의 환영과 돌격, 마운팅에도 침착하게 대응한다. 이경규는 계속되는 돌격에 바지가 침으로 범벅이 되면서도 고민견을 잘 달래며 개아빠다운 면모를 드러냈다”고 전했다.


이경규는 보호자들에게 “중성화 수술은 했느냐”, “하루에 산책은 몇 번 시키느냐” 등을 물으며 본격적으로 뚱이의 문제점을 찾기 시작했고, 강형욱은 이경규를 지켜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무엇보다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던 고민견을 컨트롤하는 이경규의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직접 터그 놀이를 선보이며 꿀팁을 아낌없이 방출하는 그의 노력이 과연 어떻게 빛을 발했을지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