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내가예' 임수향-지수, 긴장감 넘치는 볼터치 스킨십 스틸 공개


입력 2020.08.25 10:57 수정 2020.08.25 10:58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임수향, 지수ⓒMBC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과 지수가 아슬아슬한 볼터치 스킨십으로 사제관계를 잊게 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25일 공개된 사진은 오예지(임수향 분)가 상담 도중 서환(지수 분)의 뺨을 쓰다듬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는 장면이다.


임수향은 애타는 눈빛으로 상처투성이가 된 지수를 걱정하는 한편 지수는 그런 임수향의 시선을 외면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사제관계를 미묘하게 만드는 이상기류가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임수향과 지수는 교실 안에서의 스킨십을 긴장감 넘치게 화면에 담기 위해 꼼꼼하게 리허설을 진행하며 촬영 준비에 나섰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며 완벽한 각도를 만들며 함께 심쿵 장면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임수향과 지수는 오예지와 서환의 감정을 위해 철저한 모니터링을 잊지 않는 성실한 배우들”이라고 칭찬한 뒤 “이번주 방송에서 오예지를 향한 서환의 마음이 더욱 깊어질 예정이니 이들의 감정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와 그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를 그린 드라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