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파워종목 검색' 서비스 출시


입력 2020.08.28 16:19 수정 2020.08.28 16:19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28일 국내 증권사 최초로 미국, 중국, 홍콩, 한국을 포함한 4개국, 8개 거래소에 대한 해외주식 파워종목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외주식 파워종목 검색 서비스’는 시세분석, 캔들분석, 기술적지표, 기본적분석 등 다양한 분석 툴을 활용하여 본인의 매매 스타일에 적합한 조건으로 종목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투자환경이 모바일로 변화하고 있는 시점에 HTS(카이로스)에서 작성한 투자자들의 종목검색 전략식을 MTS(m.Global)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미래에셋대우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15분 지연 시세로 종목 검색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종목검색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는 투자자들을 위하여 쉽게 종목 검색이 가능한 추천전략 및 차트, 추세/캔들 패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했다고 덧붙였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해당 서비스를 출시하게됐다”라며 “지난 7월부터 전 고객에게 해외지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스마트 종목 검색 등 해외주식 관련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