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빅히트 “방탄소년단, 불량 굿즈 전량 교환 조치…불편 드려 죄송”


입력 2020.09.08 09:48 수정 2020.09.08 09:4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일부 MD(merchandising)가 불량으로 확인돼 소속사가 전량 교환 조치를 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의 공식몰인 위버스샵에 “‘BTS 방방콘 더 라이브’의 공식 상품인 ‘Portable Charger’(보조배터리)에 일부 불량품이 발생하여 관련 안내드린다”며 사과와 함께 MD 교환 공지문을 올렸다.


빅히트는 “제조사 생산 라인 공정의 문제로 배터리 본품 중 일부에 불량이 발생했다”며 “불량품 발송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 외관 및 기능상 불량 여부에 상관없이 원하시는 경우 전량 교환해드릴 예정”이라고 사과했다.


앞서 지난 6월 ‘BTS 방방콘 더 라이브’ 이후 SNS 상에는 빅히트가 당시 판매했던 방탄소년단 MD 중 보조배터리 불량과 관련한 불만 글들이 올라 왔다. 이들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보조배터리가 찌그러지고 미세하게 파손돼 있었다.


이에 빅히트는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빠르게 정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공식 상품의 제조 과정 내 검수 절차를 강화하는 등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발표했고, 이 곡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케이팝 최초이자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200과 핫100을 석권한 최초의 한국 가수가 됐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