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채정안, 손현주·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20.09.28 10:44 수정 2020.09.28 10:4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키이스트 ⓒ키이스트

배우 채정안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8일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대표 이연우 이사는 “독보적 매력과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존재감을 입증한 배우 채정안이 키이스트에 합류하게 됐다. 배우가 가진 연기력과 기량이 작품을 통해 아낌없이 발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채정안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역전의 여왕’ ‘용팔이’ ‘남자가 사랑할 때’ ‘슈츠’ ‘리갈하이’ 등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독보적인 미모와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채정안은 예능과 뷰티 프로그램의 MC로도 활약 중이다. 최근 외국인 케이팝 서바이벌 ‘탑골 랩소디’의 진행을 이끌었으며, 지난 4월 개설한 개인 채널 ‘채정안의 울랄레오 TV’(네이버TV·유튜브)에서 솔직한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키이스트에는 강지영, 고아성, 김동욱, 김새벽, 김시은, 김의성, 김재철, 김희찬, 문가영, 박수진, 박정연, 박하선, 보라(씨스타), 손현주, 신윤섭, 우도환, 정은채, 정지환, 조우리, 주지훈, 지현준, 지혜원, 최성준, 한보름, 한선화, 홍지윤, 황인엽 등이 소속되어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