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소유 “코로나19로 나태해진 느낌…멈춘 듯한 기분 싫어서 유튜브 시작”


입력 2020.10.30 14:53 수정 2020.10.30 14:5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

가수 소유의 내추럴 뷰티를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30일 패션매거진 데이즈드는 11월 호에 등장한 소유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데이즈드는 “공개된 화보 속 소유는 맑고 깨끗한 느낌의 스킨케어 룩부터 시크한 레드 립 메이크업 룩까지 능숙하게 소화해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소유는 “뷰티 화보가 굉장히 오랜만이어서 즐거웠다. ‘요트원정대’ 촬영 끝나고 바로 오는 바람에 몸을 완벽하게 준비하기 못해서 아쉬움도 있다. 그래서 오늘. 눈 뜨자마자 스튜디오에 오기 전까지 힙 운동을 엄청 했다. 다시 열심히 운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 작업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유튜브 채널 ‘소유기’ 개설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소유는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나태해진 느낌이 들더라. 매 순간 나를 관리해야 하는데 갑자기 멈춘 듯한 기분이 싫었다. 그래서 유튜브도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받아들이고 있다. 여유로운 시간도, 다양한 인간관계도 선 긋지 않고 받아들이는 중이다”라고 답했다. 소유는 현재 앨범 작업 중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