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펄어비스, ‘감은사막’ 샴푸 출시…“사막 같은 머릿결에 부드러움을”


입력 2020.12.16 11:25 수정 2020.12.16 11:26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콜라보

‘껌은사막’, ‘김은사막’에 이은 이색 제휴 행보

펄어비스가 남성 그루밍·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손잡고 콜라보 샴푸 ‘감은사막’을 출시했다. 사진은 제품 홍보 이미지.ⓒ펄어비스

펄어비스는 남성 그루밍·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손잡고 콜라보 샴푸 ‘감은사막’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감은사막’은 ‘껌은사막’과 ‘김은사막’에 이은 세 번째 이색 제휴 프로모션이다.


스웨거는 천연 재료를 사용하고 벤, 트리에탄올아민(TEA)을 첨가하지 않는다. 최근 인체 적용 임상 실험을 완료한 기능성 탈모샴푸를 출시해 건강하고 착한 제품만 선보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양사가 콜라보 제품으로 기획한 감은사막은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다.


‘김은사막’ 출시 당시 주목받은 “사막의 열기로 구웠다”는 마케팅 슬로건에 이어 “사막 같은 머리결에 오아시스 같은 부드러움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제품은 전날 11번가 단독 판매에 이어 이날부터 펄어비스 스토어, 스웨거 자사몰, 주요 오픈마켓에서 판매된다.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X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X 스웨거 보너스 상자 각 2개로 구성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소망의 상자’ 2개 구성이다. 상자 오픈 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