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종자본증권 최대 7000억원 발행 결의
신한금융지주가 이사회를 통해 지난해 주당배당금을 1500원으로 결의했다고 3일 공시했다. 보통주 배당 성향은 약 22.7%, 배당 수익률은 4.5%, 배당총액은 7738억원이다.
배당성향은 금융감독당국이 20% 이내 권고를 한 것보다 다소 높은 수준이다.
한편 회사는 최대 7000억원 규모에 달하는 신종자본증권 발행도 결정했다.
신한금융투자, 주식 증정 ‘주주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 신한퓨처스랩 7-1기 출범…32개사 선발
ESG 스타트업 영역 선발…;신한 퓨처스 솔루션' 신설조용병 회장 "스타트업, 글로벌 유니콘 발전토록 지원"
신한금융, 국내 최대 스타트업 공간 '인천 스타트업파크' 오픈
신한금융지주는 25일 인천 송도에서 스타트업 생태계 지원을 위해 조성한 국내 최대 스타트업 지원 공간 '인천 스타트업파크'를 공식 오픈했다.인천 스타트업파크는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공간을 조성하고 예비유니콘 기업 양성을 위한 원스톱(One-Stop)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민관 협력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 프로젝트다.신한금융은 작년 5월 인천 스타트업파크 비전선포식을 시작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인천광역시 등 정부·지자체와 셀트리온 등 민간 사업자와 함께 사업 운영 주체로 참여했다.인천 스타트업파크는 신한금융 등 민간이 주도하는…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멤버십' 1500만명 돌파
신한금융지주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멤버십 회원수가 150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신한플러스 멤버십은 작년 4월 신한금융의 우수고객 제도인 '그룹 탑스 클럽(Tops Club)'을 전면 개편해 금융권 최초로 멤버십과 금융거래 앱(App)을 결합한 형태로 출시한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다.특히 고객 관점에서 금융거래 점수를 단순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수수료 면제, 무료 쿠폰 및 마이신한포인트 제공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많은 고객들…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플랜YES 누적 가입계좌 1만6천좌 돌파
잔고 수익률 최고 종목은 테슬라 평균 191.11%
이재명과 민주당, 그들이 악마라면 당신들은 뭔가?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 정족수 두고 헌재서 공방…"151명 vs 200명"
전문가 “온실가스 감축, 희생만 있는 거 아냐 이익도 알려야” [NDC 가는길⑥]
美-中 사이에 낀 독일 수출 산업, 어떻게 할 것인가?
[데일리 헬스] 전현무 '저속 노화' 비결은 자전거 타기...'이 질환' 앓고 있다면 조심해야
'무한도전' 출연 스타 요가 강사 이유주 사망...향년 35세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함께 읽는 통상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칠숙과 석품의 난 - “여왕은 싫어요”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
무너지는 국산 우유, 시장 개방 대비책 세워야 [기자수첩-유통]
트럼프의 '기울어진 운동장'은 평평해질까 [기자수첩-산업]
· 머스크 xAI ‘그록3’ 공개에 LS네트웍스 급등
· 남양유업, 200억 자사주 매입 소식에 강세
· 반도체株, 'K칩스법' 기재위 통과에 오름세
· 두산에너빌리티, 3만원 돌파…‘원전 수혜’ 기대감에 강세
· 티웨이항공 ‘경영권 분쟁’ 마무리...관련株 급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