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학기 인싸템' 블랙야크키즈, 청키 운동화 라인 출시


입력 2021.03.04 10:29 수정 2021.03.04 10:3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블랙야크키즈 청키 운동화 라인.ⓒ블랙야크키즈

블랙야크키즈는 청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2021 봄·여름 운동화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사이즈 아웃솔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스트릿무드를 느낌과 동시에 시즌 콘셉트인 게임에 잘 어우러지는 홀로그램, 네온 등의 컬러웨이를 반영해 착용 시 신발만으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블랙야크키즈 운동화의 장점인 기능적 요소를 강화해 다양한 지형에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는 아웃솔과 고무를 사용했고, 넓은 바닥 면적으로 보행 시 안전성 역시 증가시켰다.


또한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돼 신발에 부착된 다이얼을 통해 빠르고 쉽게 아이 스스로 본인의 발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프리즘'은 산뜻한 봄을 닮은 컬러의 반투명 고무가 신발 밑창에 적용돼 디자인의 재미요소를 더했으며, '세이버'는 반투명 소재의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뉴트로 감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웨블리'는 웹 니트 소재와 러블리한 디자인을 담아낸 제품으로 늘어나는 신발 끈이 사용돼 아이들이 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