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디스플레이, 식대포인트로 ‘이웃 사랑’ 실천


입력 2021.03.21 10:00 수정 2021.03.21 09:38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부하니 기분이 좋아’ 캠페인…임직원 의견 반영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파주 사업장의 편의점에서기부 물품을 구입하고 있다.ⓒ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21일 임직원들과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기부하니 기분이 좋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부하니 기분이 좋아’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식대포인트를 사용해 파주와 구미 사업장 내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지정된 물품을 결제하면, 이를 모아 ▲지역사회 소외계층 ▲경찰 ▲소방 ▲보건 인력 같은 사회 지킴이 분들께 전달하는 기부 활동이다.


재택근무로 사내 식당을 이용하는 횟수가 줄어들면서 매월 지급받는 식대포인트를 식사 대신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면 좋겠다는 임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3월에는 성인용 기저귀와 비타민 음료를 기부 받아 보건소를 통해 저소득 치매가정과 코로나19 방역으로 힘든 보건 인력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 품목과 기부 기관은 매월 새롭게 선정된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나누면 배가 되는 ‘기부의 즐거움’을 체험하며 일상 속에서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며 “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회사와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