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약 한 달간 진행된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의 최종수상작을 30일 발표했다.
티몬은 특가 쇼핑을 위한 꿀팁과 구매후기, 서비스 특장점 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달 22일부터 유튜브 공모전을 진행해왔다.
이번 달 21일까지 약 한달 간 ▲특가쇼핑팁 ▲슈퍼세이브 ▲패션쇼 ▲상품리뷰 ▲브이로그 총 5개 부문에 걸친 작품을 공모했고 심사로 총 15편의 본선진출작을 뽑아 100% 고객 투표로 대상을 선정했다.
고객 투표 결과, 대상은 슈퍼세이브 부문에 응모한 '정가로 사는 사람들 여기 집중!' 영상이 차지했다. 이 영상은 티몬의 특가 혜택들을 귀에 쏙 꽂히는 음악과 흥겨운 댄스로 표현해 31.1%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얻었다.
대상 수상자는 부문별 최우수상과의 중복 수상으로 총 1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티몬은 부문별 최우수, 우수, 장려와 특별상을 포함 총 16명에 대한 수상을 이날 오전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티몬 관계자는 "고객 본인의 쇼핑경험을 기반으로 한 다수의 콘텐츠가 티몬 특가쇼핑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티몬은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의 공감을 얻어낼 수 있는 고객향 커머스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