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류 대장금의 왕 임호, 예능 버라이어티 ‘점핑 앤 덤핑’ 활약 예고


입력 2021.04.07 13:15 수정 2021.04.07 13:15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_출연배우 임호/제공_Gemstone Film

Youa 그룹이 시즌형 가상화폐 정보성 예능 버라이어티인 점핑앤덤핑 (working name)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점핑앤덤핑(working name)은 드라마 대장금의 왕으로 활약했던 배우 임호 외에도 배우 김명수, 박연수, 강예빈, 코미디언 양승원 등도 출연한다.


이번 점핑앤덤핑(working name)에서는 올 하반기 암호화폐 교본형 드라마 ‘펌핑타임’을 제작한다. 이를 통해 시청하기 전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과 ‘펌핑타임’을 즐기는 방법, 트레이딩 차트 보는 법 등 다양한 암호화폐 생태계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조선시대의 퓨전사극 드라마의 내용 요소로 구성돼 있어 일반 대중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점핑앤덤핑(working name)은 4월 19 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5 월부터 OTT를 중심으로 방영된다. 이를 통해 제작사인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K-PLAY 콘텐츠가 2021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암호화폐와 한류를 콜라보하여 한류의 새로운 시장을 넓힐 예정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