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건설, 아파트에 코로나 19 방역 서비스 제공


입력 2021.04.14 11:26 수정 2021.04.14 11:26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서울 지역 롯데캐슬 단지부터 시작

롯데건설이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아파트의 어린이 도서관을 방역 중이다. ⓒ롯데캐슬

롯데건설은 지난 6일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아파트를 시작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 캠페인 방역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서울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까지 확대해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실시한 방역 서비스는 방역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어린이 도서관, 야외 놀이터, 커뮤니티 시설, 게스트 하우스, 주 출입로, 관리사무소 등 입주민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를 공간 케어로 살균하고, 사람의 손이 닿는 집기류, 손잡이 등 마감 소독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롯데건설은 이 같은 방역 서비스 이외에도 ‘캐슬플러스 서비스’로 다양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침구, 욕실, 주방 등 세대 내 청소와 엘리베이터홀, 주차장, 계단, 외부 유리창 청소 등 공용부 청소뿐만 아니라 조경 유지관리 등을 제공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여러 지역의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