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정수 본연에 집중한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 출시


입력 2021.05.28 16:23 수정 2021.05.28 16:23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고성능 RO멤브레인 필터 및 넉넉한 정수량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코웨이

코웨이는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 '코웨이 프라임 정수기 베이직(P-6320L)'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정수 전용 제품으로 가로 20㎝, 하단 측면 31㎝의 날씬한 크기에 필터 기술과 풍부한 정수 용량, 편리한 사용성을 모두 담았다. 정수기 앞 공간에 큰 냄비도 놓을 수 있는 등 좁은 싱크대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은 머리카락 수만분의 1 크기인 0.4나노미터의 초미세 이온 물질까지 세밀하게 걸러 준다. 정수 용량은 5ℓ다.


추출구 위치는 더 높아져 텀블러에 물을 담거나 요리를 하며 많은 물을 써야 할 때도 편리하다. 또 3단계 맞춤 추출과 연속 추출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다.


여기에 위생적으로 정수기를 쓸 수 있도록 투명한 분리형 파우셋(꼭지)을 적용, 사용자가 한눈에 오염 여부를 확인하고 손쉽게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다.


색상은 오트밀 베이지와 도브 화이트 두 가지다. 코웨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렌털 고객은 2개월에 한 번씩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