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토케, 네이버·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입력 2021.06.18 10:18 수정 2021.06.18 10:18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스토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선물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네이버는 선물샵 주제판을 오픈해 선물하기 서비스 강화에 나섰고, 카카오톡은 비즈니스용 대량 선물 기능을 출시하며 격돌하고 있다.


스토케(STOKKE)도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에 발 빠르게 진출하기 위해 네이버 선물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임신, 출산 선물로 인기 있는 스토케 제품을 모바일로 손쉽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 선물샵을 이용하면 스토케 브랜드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선물샵은 네이버 모바일 쇼핑·라이프 영역의 선물샵 내 브랜드샵 ‘키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초보 부모를 위한 육아 필수 아이템이자 스토케 스테디셀러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와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을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접이식 아기욕조다. 비스페놀A(BPA) 무검출 플라스틱 소재에 바닥엔 미끄럼 방지 처리를 했다.


클릭은 이유식을 하는 아이와 초보 부모를 위한 하이체어로 6개월부터 3세(15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발판은 성장에 따라 2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음식물 끼임이 적은 틈새 없는 디자인과 쉽게 닦이는 재질의 시트와 트레이를 적용해 위생관리에 특히 신경 쓰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밖에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 유아의자 ‘트립트랩’,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 등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토케 관계자는 “임신·출산 선물은 언택트 선물 문화가 아니더라도 임신기간과 출산 후 외출이 부담스러워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경향이 높은 카테고리”라며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을 모은 특별구성 상품과 프로모션 혜택으로 부모가 원하는 온라인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