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전국 농·축협과 함께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함께하는 100년 농협, 디지털로 다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협의 디지털 채널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14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900명을 추첨해 ▲햅쌀(3000명) ▲제철과일(1400명) ▲가공농축산물(1500명)을 제공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디지털 상품 가입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농가도 돕기 위해 우리 농축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60년을 넘어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 중 농협은행과 농·축협의 이벤트 상품을 각각 1종 이상 가입한 고객은 보너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100명을 추첨해 1개월에 1번씩 총 3개월간 신선한 한우를 배송 받을 수 있는 한우 3개월 정기구독권을 제공한다.
또 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