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 전문 유통사인 (주)미나글로벌은 최근 이태리 약국 화장품의 기초를 마련한 선구자로 평가받는 GANASSINI (가나시니) 그룹의 RILASTIL (릴라스틸)과 독점 수입,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8월 29일 CJ 온스타일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썰뷰티를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태리의 저명한 과학자로 600여년 역사를 지닌 이태리 파비아 대학의 종신교수를 역임한 도메니코 가나시니 박사가 1935년 설립한 ISTITUTO GANASSINI (가나시니 연구소)는 “화장품은 과학”이라는 철학을 고수하며 현재까지 4대를 이어 과학자가 CEO로 경영을 맡고 있다.
특히 창업자 도메니코 가나시니 박사는 당시 비타민 PP로 불리던 나이아신 합성에 성공하는 등 많은 과학적 성취를 이루었고, 그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1949년 이태리 밀라노 대학에서 「가나시니 어워드」를 제정, 이태리는 물론 유럽의 많은 과학자들에게 수상할 정도로 저명한 인물로 잘 알려져 있다.
가나시니 그룹 제품은 현재 세계 69개국 16000여 매장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이태리 내에서만 6000여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나시니 그룹의 대표 브랜드 릴라스틸은 이태리 약국 화장품 미백/다크스팟 1위, 바디크림 1위, 핸드크림 1위, 선크림 1위 등 주요 부문 판매 1위 4관왕을 차지할 정도로 이태리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CJ 온스타일을 통해 공개되는 제품은 미백/다크스팟 전문 라인이자 릴라스틸의 독점 포뮬러 Clari Tech Complex가 적용된 D-Clar 농축세럼, D-Clar 크림 2종으로 식약처에서 미백 기능성 인증과 국내 인체 적용시험을 마쳤다고 한다.
이번 CJ 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는 이태리 여성들의 뷰티 시크릿 중 하나인 릴라스틸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는 물론 이태리의 역사적 명문가인 가나시니 가문의 과학적 연구 전통과 이태리 더마 코스메틱의 발전 과정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