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1층 리빙관에 3배 확장 리뉴얼 오픈
시몬스 침대가 전북 전주시 완산구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시몬스 롯데 전주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전북 유일의 백화점으로 전주는 물론 익산과 군산, 부안, 남원, 무주 등 주변 지역 수요를 모두 흡수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리빙 수요 증가에 발맞춰 가구, 가전 등 리빙 브랜드의 신규 입점과 기존 매장의 새 단장을 실시하며 보다 적극적인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시몬스 롯데 전주점은 지하 1층 리빙관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기존 매장을 3배 이상 확장, 백화점 내 침대 브랜드 중 최대 규모로 거듭나며 여유롭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매장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미는 신혼부부나 가족 단위 고객, 1인 가구 등 전 고객층을 위해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했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을 더해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 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롯데 전주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개점 후 한 달간 10% 가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은 오프시즌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 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적의 숙면 환경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