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자사몰인 코오롱몰이 겨울맞이 ‘2021 코오롱몰 쇼핑 페스티벌(2021코쇼페)’을 이달 21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쇼페는 코오롱몰이 매년 하반기에 선보이는 이벤트로, 겨울 아우터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기존 회원이 각각 고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1코쇼페는 코오롱몰의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코오롱FnC의 자사몰이라는 이미지를 뛰어넘어 쇼핑의 재미를 체험하는 쇼핑몰로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한 것이다.
그 첫번째로 코오롱(KOLON)의 영문 철자 중 가운데 ‘OLO’를 눈과 코로 형상화해 코오롱몰의 아이콘으로 활용한다. 이 아이콘은 ‘보는 눈 있네’, ‘눈만 높아져서’ 등 눈과 관련된 문구와 함께 코오롱몰 브랜딩 영상으로 제작돼SNS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는 배우 공명과 모델 배윤영을 내세운 코오롱몰 광고를 선보인다.
고나현 코오롱몰 운영팀 팀장은 "코오롱몰은 이번 2021코쇼페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OLO아이콘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공명과 배윤영을 통해 코오롱몰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일 방문해도 항상 새로움이 넘치는 코오롱몰을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