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휠라, 2021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 출시


입력 2021.10.25 13:34 수정 2021.10.25 13:3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휠라

휠라(FILA)는 2021겨울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앰버서더인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컬렉션 출시에 맞춰 공개된 화보 속 윤성빈 선수는 ‘킹덤3.0, 올겨울을 지배하다’라는 테마 아래 이번 겨울 휠라가 선보이는 새로운 퍼포먼스 다운을 카리스마있게 소화해냈다. 특히 스켈레톤 경기복과 헬멧을 착용한 채 휠라 퍼포먼스 다운재킷을 입은 모습이 서로 마주한 모습은 마치 히어로물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윤성빈 선수의 착용 모습으로 선보인 컬렉션 대표 제품은 킹덤3.0다운재킷 시리즈다. 전 제품 100%구스(솜털80, 깃털20)충전재를 사용해 320g이라는 가벼운 중량을 실현해 내면서도 우수한 보온력까지 갖췄다.


점점 길어지는 겨울에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하기에 좋은 스마트한 아우터도 눈길을 끈다.


올겨울 휠라가 제시하는 ‘스키 레플리카 구스 다운 베스트’, ‘스키 레플리카 경량 구스 재킷’은 구스 충전재 전체에 무봉재 접착 방식인 핫멜트(Hotmelt·글루)기법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해 견고함과 모던한 디자인까지 두루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퀼팅선이 보이지 않아 심플한 매력을 지닌 ‘스키 레플리카 웰딩 로고 미들 다운’과 소매에 방풍 커프스로 보온력을 높인 ‘더 필드 후드 덕 다운재킷’ 등 목적과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운 아이템이 컬렉션에 포함됐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의 파워풀한 매력으로 이번 윈터 퍼포먼스 다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겨울 다운재킷 본연의 보온성과 기능성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실현하기에 알맞은 윈터 아우터를 찾는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