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B,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 ‘최초 발간 부문’ 1위


입력 2021.11.07 09:00 수정 2021.11.07 08:41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미래 방향성·ESG 경영 의지 담아 첫 발간

SK브로드밴드가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최초 발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김동섭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 담당(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최초 발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은 한국표준협회가 2008년부터 주최하며 독자 평가와 전문가 심사를 거처 매년 우수 보고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회사의 미래 방향성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대한 의지를 담아 지난 7월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커넥트 투 더 퓨처(CONNECT TO THE FUTURE)’를 발간했다.


해당 보고서는 ESG 경영 주요 활동과 국제표준(GRI)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회계기준위원회와 기후 관련 재무정보를 충실하게 반영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ESG추진 담당은 “사회문제 해결에 동참하지 않는 기업은 결코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 낼 수 없고 이를 위한 꾸준한 노력과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 역시 중요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ESG 경영 기반을 더욱 탄탄히 하고 원활한 소통을 통해 이해관계자의 지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