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회장 이의범)가 주최하는 대규모 대회 ‘SG TOUR’의 12차 대회인 ‘SG TOUR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
12월 2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SG TOUR 챔피언십’은 전국 SG골프(회장 이의범)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 코스 중 최저타 2개 코스 성적의 평균이 반영된다.
이번 대회는 시상목록이 다양해지고 애플라인드와 엑스페론의 시상품을 제공하며 시상 규모 또한 확대되었다.
특히 이번 ‘SG TOUR 챔피언십’은 마지막 대회를 맞이해 투어 점수를 2배로 지급한다. 2021년 1년간 진행된 ‘SG TOUR’ 대회 투어 점수 상위 100명은 SG골프에서 새롭게 도입하는 SG TOUR 명예 등급(챔피언)을 부여받게 된다.
골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참여율이 증가해 마지막 대회를 맞이해 SG골프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시상품을 확대하고 투어 점수를 2배로 지급한다는 설명이다.
명예 등급은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간 유지되며 게임, 홈페이지, 앱 등에서 다양한 연출 및 혜택이 제공된다.
SG골프(회장 이의범) 관계자는 “먼저 올 한 해 1년간 꾸준히 ‘SG TOUR’에 참여해 주신 SG골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을 드리고 싶다. 마지막 역전의 기회를 통해 대회 기간 동안 많은 참여와 좋은 성적을 통해 ‘SG TOUR 챔피언십’ 시상과 명예 등급 두 가지를 동시에 획득해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SG골프는 내년에도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해 유저들을 위한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G TOUR 챔피언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G골프(회장 이의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