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네파, 자연친화적 컨셉 SS 화보 공개


입력 2022.02.07 14:22 수정 2022.02.07 08:2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네파 모델이 2022년 SS시즌 신제품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네파

네파는 ‘자연과 함께하는 진짜 나의 시간’을 컨셉으로 등산,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유형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 2022년 봄·여름(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 본연의 자연 친화적인 모습을 강조하는 동시에 네파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운틴 라인을 강화한 ‘뉴마운틴’ 라인은 다양한 조건의 산행을 위한 테크니컬 아웃도어 웨어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극대화했다. 소재의 기능성은 유지하되 경량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더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첫 선을 보인 ‘C-TR 3.0’ 라인을 일상과 산을 넘나드는 아웃도어 편의족을 위한 유틸리티 웨어로 기능성 측면을 강화해 선보인다. 캠핑과 가벼운 트레킹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갖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특히 캠핑족들을 겨냥해 아노락 재킷과 조거팬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캠핑 모티브의 그래픽 티셔츠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외에도 러닝·요가·트레이닝과 같은 실내외 다양한 퍼포먼스를 위한 ‘액티브 라인’, 일상복에 기능성을 더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 라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자연 친화적인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 의류도 확대하는 등 변화하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SS화보에는 뉴마운틴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네파만의 감성을 담아내고자 했다”며 “액티비티 별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