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 권익증진
전북은행은 9일 금융소비자보호 권익증진 경영 실현을 위한 ‘생생톡 고객 자문단 제3기 발대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생생톡 고객 자문단은 상품개발 및 금융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고객 참여 제도다.
제3기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 자문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1년간 활동한다. 이에 생생톡 고객 자문단은 향후 전북은행의 금융상품 개발 및 마케팅 이벤트에 아이디어 제안 등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제도개선 의견을 금융 소비자의 시각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전문은행은 자문단의 의견을 은행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 제공을 실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생생톡 고객 자문단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금융소비자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 중심의 상생 경영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