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는 신학기와 취업 시즌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인기 뷰티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은 요기요의 헬스·뷰티 카테고리에 입점한 대표 뷰티 브랜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랄라블라 등 3사와 함께한다. 요기요는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코스메틱을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브랜드별 전 제품을 배달과 포장 할인을 받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과 토니모리는 ▲배달 4천원 ▲포장 5천원 할인을, 랄라블라는 배달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지난해부터 수도권 지역에서 처음 선보인 헬스·뷰티 카테고리를 현재 전국으로 확대 적용해 운영 중이다.건 강기능식품과 코스메틱 주문도 음식 주문 방법과 동일해 간편하게 요기요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는 올해 헬스·뷰티 카테고리 내 브랜드와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가 준비한 첫 뷰티 브랜드 모음 할인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한 뷰티 제품 주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요기요는 음식은 물론 일상에서 고객들이 필요한 생필품, H&B상품, 반려동물용품까지 제공하며 요기요만의 다채로운 주문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