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재명 지지 사진 퍼진 고두심 "사실 아냐, 또 발견될 시 강경대응"


입력 2022.02.24 00:11 수정 2022.02.24 00:13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배우 고두심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지지한다는 글과 사진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산하고 있는 데 대해 고두심 측은 23일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고두심 소속사인 맥스파워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지를 통해 "최근 몇몇 SNS상에 퍼지고 있는 잘못된 사실에 대해, 정확한 사실을 정정하여 알려드린다"라며 "배우 고두심이 전혀 언급도 하지 않은 발언을 인용해 선거 관련 허위 포스팅 사진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고 했다.


이어 "해당 허위포스팅 사진은 사실이 아님을 재차 강조 드리며, 고두심은 해당 포스팅에 어떠한 관련이나 발언도 한 적이 없으며, 또한 원희룡 지사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일체 언급한 적이 전혀 없다"며 "그리고 앞으로도 정치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밝힐 생각이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혹시라도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점이 걱정되어 사실을 바로잡게 됐다. 추후 고두심에 관한 허위 사실이나 허위 발언이 또 발견 될 시에는 강경대응 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이 후보와 고두심 사진이 나란히 합성된 채 "제주도를 사랑하고 대한민국을 사랑한다면 이재명입니다"라는 문구가 쓰인 사진이 확산됐다. 여기에는 "제주도 출신 탤런트 고두심 국민의힘 원희룡 제주도 경제 망친 인간입니다. 제주도 100% 이재명 경제 대통령 투표합니다"라는 글도 함께 적혀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