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 오픈


입력 2022.03.11 16:46 수정 2022.03.11 16:46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이달 말 태국 베타테스트 예정

상반기 국내 론칭, 하반기 웹 3.0게임으로 글로벌 출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이미지.ⓒ컴투스

컴투스는 자사 대표 지적재산권(IP) ‘서머너즈 워’ 기반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페이지는 ‘크로니클’ 출시에 앞서 한국을 포함한 세계 전역에 공개됐다. 타이틀 소개, 세계관 등 게임에 관한 주요 내용을 전하고, 론칭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는 ‘소식받기’ 기능을 마련해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채운다.


특히 많은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페이지를 영어∙한국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 등 총 14개의 다양한 언어로 제공한다.


또한 컴투스는 출시 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3월 말 태국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현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있다.


컴투스의 신작 ‘크로니클’은 세계 1억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동서양에서 고루 흥행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MMORPG다.


세계적 팬덤을 가진 ‘서머너즈 워’ IP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함과 동시에 유저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와 함께 펼치는 전략 전투와 수동 플레이의 재미가 특징이다. 던전 및 이용자간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채집∙채광∙낚시∙요리 등 MMORPG의 장르적 매력을 살린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서머너즈 워’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크로니클’은 향후 유저가 성장의 가치를 직접 소유하는 프로토콜 경제 접목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으로 진화해 나갈 예정이다. 하반기 자체 기축통화 C2X 생태계 기반의 웹 3.0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최은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