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픈마켓 최초로 상조 가입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달 말까지 보람상조, 교원라이프 등 브랜드 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입 상담만 받아도 커피(아메리카노)쿠폰을 증정하며,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 또는 스마일캐시 2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보람상조는 월 납입금 2만9000원 상품 가입 시 삼성·LG가전을 결합 제공한다. 계약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8만원을 지급하고, 포토 후기를 작성할 경우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2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교원라이프의 경 ,월 납입금 1만9800원 상품 가입시 LG최신 가전을 결합 제공한다. 계약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5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포토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비대면 시대인만큼 상조 서비스 상품 역시 온라인을 통해 믿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이에 국내 대표 상조 브랜드 연합 기획전을 열고 최신 가전 증정,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필요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