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12일 오후 2시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를 찾아 예방했다. 이 자리에는 권영세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부위원장과 박 전 대통령의 측근인 유영하 변호사가 배석했다.
첫 지역 순회 나선 윤석열, 경북 찾아 '약속 이행' 거듭 강조
첫 목적지로 경북 택해 민생 행보"실망시키지 않고 발전 위해 노력약속드렸던 것 전부 잘 이행할 것"
尹·安 공동정부 파열음? 이태규 돌연 인수위원 사퇴
'安 복심' 이태규, 갑작스러운 사퇴내각 인선 安 추천 인사 배제 영향?인수위 안팎서 '내홍' 우려 목소리2차 인선·소통 구조 통해 개선 여지
안철수 불만 토로…"내각 인선, 尹에 조언 주고 싶었지만 과정 없었다"
1차 내각 인선 安 인사 배제에 불만"전문성 조언 주려 했지만 과정 無능력 있는 분 추천…인사는 尹의 몫누구 사람인 것 말고 전문성 갖춘 인재 인선돼야"
윤석열 정부, 시작부터 진퇴양난 겪지 않으려면 [최현욱의 저격]
3·9 대선 이후 20일 지난 시점에도집무실 이전에 지나치게 이슈 매몰국민 여론 부정적…전 정권 되풀이?여소(與小) 정부…국민 여론 못 얻으면 정국 교착 책임론
'가세연' 강용석, 경기지사 출마선언 "박근혜 꿈 이루겠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진인 강용석 변호사가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4일 강 변호사는 경기 수원시 세류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사심 없는 경기도지사가 되겠다. 경기도가 대선 패배자의 불펜으로 전락하는 것을 경기도민과 함께 거부하겠다"며 출마 의사를 밝혔다.그는 "지난 4년간 경기도의 미래 성장 동력은 사라졌고, 도민들이 갚을 빚만 남았다"며 "잘 나가던 경기도가 위기의 경기도로 전락했다"고 말했다.이어 "이젠 경기도를 정상화할 시간"이라며 "지난 세월 수많은 위기를 겪으면서도 이를 기회로 만들…
권성동 "헌재, 최재해 감사원장 졸속탄핵 기각해야"
"'전국민 25만원 포기할테니 추경' 호떡 뒤집듯"…이재명 vs 유승민 '뜨아아' 2라운드?
"주제넘지만…장원영, 하늘양 조문가지 말아야" 만류한 정치인
일본 여행은 '아무때나' 간다…성수기 따로 없는 여행지
"혼자 온 남자는 의도가 불순해" 전면 출입금지 시켰다
女하의 주머니서 '펑' 터진 휴대폰…"폭발 직전 강한 열기 느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건축가 라즐로가 본 아름다움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