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브랜드별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는 대규모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한세드림의 전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SS시즌 신상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해 어린이날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컬리수는 내달 8일까지 2022년 SS시즌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쑥쑥 멤버십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열매 등급 3만원, 새싹 등급 2만원, 씨앗 등급 1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이몰른은 이달 23일부터 2022년 여름 신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물놀이 튜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플레이키즈프로 역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보냉백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간단한 음료수나 과일 등을 보관하기 좋은 귀여운 사이즈에 플레이키즈프로 로고가 심플하게 들어간 디자인으로 가벼운 피크닉에 적합해 눈길을 끈다.
리바이스키즈의 경우 쑥쑥 멤버십 회원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2년 SS시즌 리바이스키즈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브랜드별22 SS 신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세드림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실속과 감동을 함께 전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