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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시공 완료 후 무료 방문 점검 서비스 도입"


입력 2022.04.21 15:22 수정 2022.04.21 15:22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시공 완료 후 일주일 뒤 무료 방문점검 서비스 실시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가 'Z:IN 공감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댁을 방문해 주방제품 사용 및 관리방법을 안내하고 있는 모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주방·욕실 제품의 시공 완료 이후 고객 집을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 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인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Z:IN 공감 서비스’는 ‘LX Z:IN 키친·바스’ 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시공 후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고객 집을 방문해 제품 사용법 및 관리방법, 시공 상태 등을 점검한다.


LX하우시스는 기존 A/S 절차와는 별개로 제품 시공 완료 후 문제 발생 여부와 상관없이 품질 보증 차원에서 무료 방문 점검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Z:IN 공감 서비스’는 키친 제품의 경우 수납장·후드·상판·수전·쿡탑 등, 바스 제품은 욕실장·세면기·수전·양변기·욕조 등의 구성 제품별로 필수항목 점검이 이뤄진다.


고객들은 각각의 구성 제품별 사용법 및 관리방법, 사용상 주의사항 등을 서비스 엔지니어들로부터 직접 안내 받을 수 있어 시공 이후 더욱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Z:IN 공감 서비스’는 LX하우시스가 시공이 완료된 시점에서 약 일주일 뒤에 고객에게 연락해 서비스를 안내하고 신청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향후 ‘Z:IN 공감 서비스’를 통해 시공 이후 발생하는 고객 불편사항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이를 체계화해 제품 구매부터 시공, A/S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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