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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컬리, 괌·사이판·하와이 등 해외여행 상품 첫 판매


입력 2022.04.25 15:00 수정 2022.04.25 15:0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마켓컬리

마켓컬리는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그동안 호텔, 리조트, 제주 항공권 등 국내 여행 상품이 판매된 적은 있지만 해외여행 상품이 런칭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켓컬리의 해외여행 상품은 의무 관광, 현지 지불 옵션 없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된다.


컬리 러버스 전담 플래너가 상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으며,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면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요소를 꼼꼼히 검토했다. 그 결과 여러 여행 후보지 중 코로나 확진자 발생률이 낮고 가족·커플 등 여행객이 즐기기 좋은 괌, 사이판, 하와이를 최종적으로 선정해 상품을 구성했다.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는 총 21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항공권 없이 괌의 호텔과 렌터카 대여를 해주는 합리적 가격의 투어텔 상품부터 고급 호텔·리조트 및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다는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괌 두짓타니 리조트 오션프론트빌라 스위트룸’ 상품의 경우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에 탑승하고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의 스위트룸에 머물며 객실 내 프라이빗 수영장, 스파룸, 전문 매니저의 1:1컨시어지 서비스, 전용 차량 등이 제공되는 자유여행 구성을 가진다.


여행 출발 시점은 5월 중순부터 최대 10월 중순까지 상품별로 상이하다. 해외여행 상품을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 할인되는 쿠폰 4매를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각 여행지 입·출국 시 필요한 서류 안내와 PCR검사 비용 지원, 픽업 서비스 등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여행 준비를 도와주는 서비스(국가별 상이)도 진행한다.


천경원 마켓컬리 리더는 “상품기획 단계부터 마켓컬리가 직접 참여해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성하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인 만큼 고객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완성도 높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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