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우대가 혜택
삼성카드는 29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삼성카드여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삼성카드와 제휴된 숙박 플랫폼에서 예약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호캉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캉스 이벤트의 혜택은 내달 30일까지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건에 대해 제공되며 ▲부킹닷컴 결제 시 7% 캐시백 ▲아고다 결제 시 최대 80% 즉시할인 ▲호텔스닷컴 또는 익스피디아 결제 시 최대 75% 즉시할인 및 7% 추가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우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제공된다.
오는 6월 10일까지 에버랜드에서 놀이공원 할인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로 종일권 구매 시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통해 종일권 결제 시 시즌에 따라 본인은 2만4000원부터, 동반 3인까지는 3만6000원부터 우대가로 이용 가능하다. 현장에서 결제하는 경우 본인 2만9000원부터 우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형 할인점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내달 25일까지 이마트에서 행사상품 구매하면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내달 31일까지 전국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