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재고평가이익 정유 5880억원, 화학 870억원, 윤활유 560억원"이라고 밝혔다.
[컨콜] SK이노베이션 "LFP셀 개발 연내 완료…각형도 니즈에 따라 진행"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최근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따라 폼팩터 등의 요구가 다양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 기술 개발을 진행중이다. LFP는 이미 10년 전 LFP 개발한 이력이 있다. 하이니켈 기술에 더해 에너지밀도와 급속충전 개선하는 기술을 개발중에 있다. LFP셀 개발을 연내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LFP는 에너지밀도 측면에서 NCM 보다 열위에 있으며 최근 원가 이슈도 있다. 기술 개선이나 원가 측면에서 모니터링하고 양산을 계획 구체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SK이노베이…
[컨콜] SK이노베이션 "헝가리·미국 공장 양산 초기 비용 효과 발생"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헝가리2공장과 미국1공장 양산 개시했다. 아직까지는 생산성, 가동률이나 수율이 안정화되지 않았다. 여러가지 양산 초기 단계에서 이슈들이 있었다. 사소한 이슈 때문에 초기 일부 비용 효과가 있던 것이 사실이다. OEM 판매 계획이나 판매 연동된 반도체 수급 이슈 등 판매 계획 이슈들이 있었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시점 지연됐다거나에 대해서는 확인 어려우나 기존 계획대로 양산/판매에 차질 없도록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중국 공장 수익성은 양산 시작된 지 2…
[컨콜] SK이노베이션 "동박, 알루미늄 등 배터리 판가 연동 OEM과 협의"
SK이노베이션은 29일 '2022년 1분기 실적컨퍼런스'를 갖고 "배터리 가격에서 양극재는 OEM과의 판가 연동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이런 연동된 주요 메탈 외에도 연동돼있지 않은 다른 동박/알루미늄/전해액 등 비연동 소재 역시 인플레이션 하에 배터리 원가 상승에 영향을 주고 있다. 비연동 소재는 중장기적으로 공급사와의 협력 구축으로 공급사의 생산능력 확장을 도모하고 단위당 양산 단가 인하 유도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고객사와의 협의 통해 비연동 소재도 배터리 판가에 연동할 수 있도록 OEM과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월이 꺾은 ‘연준의 시장 개입’…실망한 투심, 韓증시 반등 막아서나
"민심과 당심에서 모두 이기겠다"…홍준표 공언 현실화 조짐?
[현장] "밀지 마세요" 호소에도 비집고 안으로…김문수 선거캠프 개소식 '문전성시'
[데일리 헬스] 손연재, 출산 후 다시 돌아온 몸매...관리 비결은 '이 운동'
"한국엔 언제쯤"… 볼보 EX90, '월드 럭셔리카' 선정
"도우려던 50대 함께 감전돼" 부산의 한 수영장서 '감전 사고', 1명 사망·1명 부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예금금리·기준금리·대출금리 각각 0.25%씩 내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
· '이재명 테마주' 상지건설, 20%대 폭등세…3000원→4만원
· '변동성 끝판왕' 이재명 테마주…상지건설 급등-흥국화재우 급락
· 잇단 싱크홀 사고에…뉴보텍 15%대 급등